1. 연구교원 및 박사후연구원(Post-Doc.)의 (재)임용 신청 절차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오니,

   업무에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2. HY-in 포털을 이용한 임용신청 방법 안내

  가. 변경내용 :

변경 전 변경 후 

1. (재)임용에 필요한 종이 신청서류 작성

 


2. 소속부서 방문하여 초빙책임교수 및

   부서장 직인(서명) 요청


3. 완료된 신청서류를 연구진흥팀으로

   서면제출

 

1. 임용신청자가 한양대학교 포털사이트

   회원가입 후 전산으로 임용 신청

 

2. 초빙책임교수 및 부서장 검토 후

   시스템 전자 결재

 

3. 연구진흥팀(관리자)에서 검토 후

   교무팀으로 최종 발령 요청

 

 

  나. 변경사유 : 전산입력으로 기존 임용신청서류 작성시 발생하는 오류 최소화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전자 결재로 처리현황 확인 및 최종 발령처리 이후 계약서 출력 가능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※ 변경 세부 사항 및 시스템 사용 방법은 붙임 파일 참조

 

3. 이용 대상자 : 2019년 02월 01일자 이후 연구교원 및 Post-Doc. 신규 임용 또는 재임용 요청자

 

4. 시스템 오픈 일시 : 2019년 01월 07일(월)

 

5. 외국인의 경우 비자신청이 필요하고, 포털사이트 가입이 어려운 관계로

    신규임용일 경우 기존처럼 종이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* 붙임 파일

1. 비교비교원(연구교원,Post-Doc.) 임용 승인 매뉴얼 (결재자).pdf

2. 비교비교원(연구교원,Post-Doc.) 임용 신청 매뉴얼 (신청자).pdf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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